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 기사에서 포렉스에 대해 교육하기 위한 간단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모모카동행 2020. 6. 3. 10:30

본문


다음 기사에서 포렉스에 대해 교육하기 위한 간단한 팁



그래서, 너는 포렉스에 손을 대기로 결정했어.


포렉스는 많은 무역, 무역 기술 등을 가진 큰 세계다.


방대한 양의 옵션과 시장의 경쟁력은 포렉스를 위협할 수 있다.


아래의 조언은 당신에게 훌륭한 제안을 할 수 있고 당신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다.




통화 쌍을 선택한 다음 해당 쌍에 대해 알아보는 데 시간을 보내십시오.


만약 당신이 가능한 모든 쌍을 연구하는데 모든 시간을 소비한다면, 당신은 결코 거래를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한 쌍에 전문가가 되십시오.


프로세스를 최대한 단순하게 유지하십시오.




감정이 포렉스 거래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탐욕, 분노, 절박함은 당신이 그들을 통제하지 않는다면 매우 해로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감정이 결정을 하는데 방해가 되게 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목표와 반대 방향으로 이끌 수 있다.




포렉스의 성공적인 거래 결정에는 감정이 개입되어 있지 않다.


감정에 기반한 거래를 하는 것은 위험 요소와 당신의 결정이 장점이 없고 충동 때문에 유발될 확률을 증가시킬 것이다.


무역 결정을 할 때는 이성적일 필요가 있다.




온라인과 다른 거래자들로부터 Forx 거래에 대한 많은 훌륭한 조언을 찾을 수 있지만, 직관을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


항상 주변 사람들의 충고에 귀를 기울이되, 그들이 당신이 옳다고 느끼지 않는 것에 억지로 손을 넣게 하지 말라.




Forx 시장에서 정지 손실 마커를 볼 수 있으며, 이 정보는 통화 가치가 대부분의 마커의 정지 가격 바로 아래에 떨어질 때까지 의도적으로 감소시키는 데 사용되며, 마커를 제거한 후에만 다시 상승한다는 것이 일반적인 생각이다.


이건 사실이 아니에요.


이 마커 없이 거래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바람직하지 않다.




만약 여러분이 포렉스 시장을 거래하는 것을 처음이라면, 너무 많이 차지하지 않도록 한 두 개의 시장으로 제한하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쉽게 좌절이나 혼란으로 이어질 수 있다.


1차 통화 쌍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이렇게 하면 자신의 거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이 높아지고, 전반적인 성공 가능성이 높아진다.




교환할 때마다 오프닝 포지션을 변경하십시오.


일부 외환딜러들은 같은 규모의 직위로 문을 열 것이고 궁극적으로 그들이 해야 할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 것이다; 그들은 또한 충분한 돈을 벌지 못할 수도 있다.


다른 거래에 주의하고 그에 따라 당신의 입장을 조정하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무역에서 더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Forx 데모 계정으로 연습하기 위해 자동 소프트웨어를 구입할 필요는 없다.


그냥 포렉스 웹사이트에 가서 거기서 계정을 찾으면 돼.




프로그램이 당신의 모든 거래 결정을 내리도록 허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전체 계정을 몰수하는 것이 나을 것이다.


그렇게 하는 것은 큰 손실을 의미할 수 있다.




자동화된 포렉스 프로그램과 바보 방지 시스템을 상세히 기술하는 전자책은 당신의 돈만큼의 가치도 없다.


이러한 제품들의 대부분은 검증되지 않은 전략과 거래 아이디어에 의존하고 있는데, 그것은 자비롭게 비뚤어진 것으로 묘사될 수 있다.


따라서 이 제품들의 판매자만이 이 제품들로 돈을 벌 수 있을 것 같다.


거래하는 동안, 당신은 현재의 지식으로 도박을 하는 대신에 전문적인 거래자의 도움을 얻기 위해 당신의 돈의 일부를 사용하는 것을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포렉스에 생소한 트레이더들은 흥분하고 다소 강박적으로 하루 종일 차트를 응시하며 온갖 종류의 트레이딩 서적과 기타 문헌을 쉬지 않고 읽는다.


사람들은 종종 몇 시간 후에 강도와 스트레스의 정도가 그들을 지치게 할 것이라는 것을 발견한다.


시장은 아무데도 안 가고 있으니 잠시 휴식을 취해서 머리를 맑게 하고 재충전하십시오.




역방향은 최선의 방법이다.


확실한 계획을 세우는 것은 당신이 투자시 충동에 저항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포렉스 초보 트레이더로서 시간을 어떻게 쓸지 계획을 세워야 한다.


만약 과대 광고가 당신의 스타일이라면, 4분기와 1시간 차트를 이용하여 몇 시간 안에 위치를 들어오고 나가도록 하라.


암표상들은 심지어 더 작아지고, 불과 몇 분 안에 거래를 끝내기 위해 5분 또는 10분 차트를 사용한다.




포렉스의 세계에는 더 나은 무역을 하기 위해 당신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많은 기술들이 있다.


포렉스 세계는 누구에게나 작은 것이 있지만, 한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바라건대, 이러한 조언들이 여러분 자신의 전략을 위한 출발점을 제공해주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