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망증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과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모모카동행 2020. 6. 3. 10:28

본문


건망증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과 조언



기억을 더듬어 보나? 기억력 문제에는 많은 잠재적인 원인이 있으며, 이러한 원인들 중 일부는 여러분의 삶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기억의 실수는 당신에게 무력감을 느끼게 할 수 있고 개인 생활뿐만 아니라 당신의 경력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다음 기사의 힌트와 팁은 기억력 감퇴를 예방하고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억 속에 사물을 간직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한 가지 훌륭한 기술은 단순히 그것들을 종이에 쓰는 것이다.


정보를 적는 행위는 기억과 관련된 뇌의 부분의 혈류를 증가시킨다.


학생들은 몇 년 동안 필기를 함으로써 시험을 잘 봤고, 여러분도 이 기술을 정보를 기억하는데 적용할 수 있다.


일기를 쓰거나, 메모를 철저히 하거나, 심지어 PC의 워드 프로그램에 카탈로그를 만들어 두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기억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스티커 메모를 쓰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말아라.


컴퓨터나 휴대폰 옆과 같이 자주 볼 수 있는 곳에 두십시오.


이 스티커 메모지를 기억력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생각해 보십시오.




기억력 향상을 찾고 있다면, 운동을 해보아라! 운동은 뇌에 혈액, 즉 산소를 공급하는데 도움을 주고, 이것은 뇌 건강을 증진시킨다.


기억력이 본질적으로 뇌의 기능임을 감안할 때, 기억력이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하는 것은 정신적 기억을 보존하는 좋은 방법이다.


운동하는 것은 또한 당뇨병과 같은 질병을 예방하는 좋은 방법인데,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기억력을 크게 해칠 수 있다고 믿는다.




식단에 생선기름을 넣는 것은 이롭다.


기억하기 어렵다면, 식이요법이 오메가-3가 부족할 수도 있다.


그것을 식단에 포함시키는 가장 쉬운 방법은 알약을 먹는 것이다.




속담 사회적 나비가 되는 것은 실제로 기억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정신을 차리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사회적 지지가 부족하거나 기분이 우울하면 뇌가 과소 자극돼 기억력 향상에 어려움을 겪는다.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동안 기억 세포가 강화될 것이다.




자신에게 기억력을 북돋우기 위해서는 인삼을 복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인삼의 성분은 당신의 뇌가 정보를 더 잘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인삼은 또한 전반적인 건강증진에 있어서 그 가치로 인해 높은 효용성을 가지고 있다.


기억력 감퇴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드러난 또 다른 자연 아이템은 녹차다.




정보는 결코 뇌에 주입되어서는 안 된다.


새로운 것을 배워야 할 때, 몇 가지 세션에 걸쳐 공부하면서 시간을 보내세요.


한꺼번에 배우려고 하지 마라.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압도할 것이고, 당신은 결국 그것을 아주 쉽게 잊어버리게 될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상기하는 습관이 들도록 당신의 규칙적인 일상에서 시간을 내라.




팁을 사용하면 기억을 만들고 보존하는 능력이 향상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승진이나 더 감정적으로 가까운 관계를 즐길 수도 있다.


이 기사의 정보를 한 번 시도해 보고 향상된 기억력을 즐기세요!